본문 바로가기
냠냠쩝쩝/맛집냠냠

[문래동 맛집] 양키통닭 2호점, 양키통닭 예약 웨이팅 후기

by 밍키미 2024. 1. 21.

 

 

문래동 맛집 양키통닭2호점
양키통닭 웨이팅 후기

친구들과 오랜만에 서울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문래동 맛집으로 아주 유명한 양키통닭
저는 주말 일요일 저녁에 방문해서
우선 양키통닭 본점으로 가보았는데요.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는데도 벌써 웨이팅이..😢
그래서 양키통닭 2호점으로 급하게 발걸음을 돌렸죠!

🔺양키통닭 2호점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양키통닭 2호점은 양키통닭 본점과 가까워요
2호점도 웨이팅이 있었지만
순서가 두번째라서 기다리기로 했어요.

웨이팅 하면서 양키통닭 메뉴판을 구경했어요.
시금치통닭이 맛있다고 해서 기대가 됐답니다.



많은 분들이 양키통닭 예약 방법 궁금해하시는데요
양키통닭은 따로 예약이 불가하고
가게 앞에 놓인 명단에 이름을 쓰고 기다려야해요.
그리고 입장 순서가 되더라도
일행이 모두 안 오면 입장이 안된다고 하네요!


감성 넘치는 양키통닭 2호점 네온사인
힙하면서도 분위기 좋네요

 

양키통닭 웨이팅 30분 정도 기다려서
양키통닭 2호점에 드디어 입장했습니다.
양키통닭 2호점은 라탄 조명과 의자가 있어
동남아 느낌이 물씬 났답니다.
그리고 복층 구조라서 분쉬기가 독특했어요!
양키통닭 본점은 또 다른 분위기라고 해요.


음료가 먼저 나왔어요!
친구들은 얼그레이 하이볼(7,0)을 시켰어요
하이볼, 어른의 음료죠!
친구들이 양키통닭 하이볼이
아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금주 중인 저는 자몽에이드(7,0) 주문!
양키통닭 자몽에이드는 자몽 과육이 듬뿍 들어서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추천해요!

 

양키통닭 시금치 통닭 28,500원
시금치 통닭은 양키통닭의 시그니처 메뉴죠!
촉촉하게 구워진 바베큐 통닭에
시금치와 통마늘이 듬뿍 들어있답니다.

 

갤럭시 울트라 23 음식 모드로 찍어본
양키통닭의 시금치 통닭, 맛있어보이죠?
바베큐 통닭이 윤기가 좔좔 흘러서
아주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

 

친구들이 닭다리를 양보해줘서
큼지막한 닭다리를 먹게 됐어요.
육즙을 잔뜩 머금은 바베큐 통닭이
너무나도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왜 다들 양키통닭을 문래 맛집이라고 극찬하는지
이해가 가는 그런 맛이었답니다.

 

양키통닭 시금치 추가 6,000원
여러분~ 양키통닭에서 시금치 통닭 드신다면
꼭꼭 시금치 추가해서 드시길 바래요.
저도 친구가 시금치를 추가하자고 해서 추가했는데
짭짤한 소스에 푹 절여진 시금치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시금치가 아주 별미였답니다 :)

 

양키통닭 오리지널 시금치 통닭

사람들이 양키통닭을 문래 맛집이라고 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너무너무 맛있어서 웨이팅 하더라도
또 먹고 싶은 그런 맛이었어요.

 

양키통닭 페퍼크림통닭 28,500원
매콤한 페퍼크림소스와 함께
버섯, 브로콜리 등 채소와 큼직한 옥수수
그리고 빵 3조각이 올라가서 든든한 메뉴랍니다.

 

양키통닭 페퍼크림치킨은
시금치 치킨과는 또 다른 맛이었는데요!
매콤한 크림 소스가 아주 진하고 맛있었어요.
크림파스타를 먹는 느낌도 있었구요.
같이 나오는 빵을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통닭 자체는 오리지널 시금치 통닭과 같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바베큐 치킨이었어요.
치킨 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어떤 소스와도
잘 어울리는 맛이었답니다.
저는 버섯을 참 좋아하는데
특히 버섯이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옥수수도 감칠맛을 돋워주는데에 아주 좋았구요 :)
(옥수수는 사진을 찍은 후에 직원분이 썰어주십니다)
 

 

여기까지 문래 맛집 양키통닭 2호점
양키통닭 예약방법 / 양키통닭 웨이팅
정보까지 함께 전해드린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